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12.27 [181주71/생후10151] 어린애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43

    >


    >


    >



    >


    >


    >


    >


    >


    >


    >


    >


    >


    >


    >


    >


    >


    >


    ▲키즈노트에 실린 사진. ▲언제나 그랬듯이 핫솔반은 음악 감성의 시각에 미니스커프를 들고 두 손을 모으고 안에 두고 꽃이 피어 나쁘지 않게 손바닥을 펼쳐보거나 목에 두르고 스카프처럼 써보기도 했습니다.교사 동작을 집중해서 따라하면서 즐겁게 활동했어요.악기로 가볍게 흔들면서 연주했어요.즐거운 경험이였습니다~놀이영어로는 "radish"를 사용하여 예기치 않게 먹거나 무를 썰어보거나 냄비에 넣고 찌개를 끓여보기도 했습니다.칼로 자르면서 괜찮은 모습이었어요.오전 중간의 국을 맛있다고 2잔 먹고 점심은 절반쯤 먹고 먹기 싫다고 했습니다.항상 그랬듯이 하루도 즐겁게 보냈어요.♡


    >


    중이염이 1개월 이상 지났네.지난주까지만 해도 조금 나았다고 했지만 콧물 때문에 중이염이 더 커졌다고 합니다.이런 경우는 항생제+항생제를 써야 합니다.1개의 항생 물질이 있는데 이것을 마시면 1개의 경우 도우도우로 홍역이 몹시 적이 있다고 합니다.그럴 때는 바로 병원에 전화하라고 했어요.그런데 그게 신기하다고 하니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그래서 축농증이 좀 있다고 합니다. 약을 1개월 이상 먹어.


    >


    보육원에서 잠을 못 잔 나?계속 잠복율이 야간 8시에 잠을 잤지만 밤쵸쯔 0시에 하나오쟈 신기 시작했어요.


    >


    >


    >


    >


    >


    >


    >


    >


    이런 놀이를 새벽 2시까지 하고 도저히 자지 않는 듯 이런 방법은 쓰면 안 되지만 잘 듣고."유 루아. 조 파항 선 보였듯이 3에 오면 귀신 아저씨가 내려와서 밤 자고 있지 않는 아이들 보자기에 싸갖고 귀신 동굴로 들어간대.율이 안자고 있으면 엄마 자고 있을 때 괴물아저씨가 엄마 몰래 율이 데리고 마스크 어떡하지?' 그러면 바로 정리하고 침대로 달려가는 율. 5분 만에 잠들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