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신 하나0주+하나하나주+하나2주] 하나2주 2하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5:53

    ∨ 5주)호가 확인 ∨ 7주)호 조 썰매 타오늘(보물 처음이다.첫 2cm)∨ 9주)젤리 웅보(보물 2.33cm)∨ 첫 2주)의 시발 기형아 검사/취약 X증후군 검사(보물 6.33cm)


    >


    하나 0주!


    >


    이 시기에 먹은 것은 김 섭취와 삼겹살.


    >


    임신 후 처음으로 뼈해장국도 먹어. 아웃백도 먹고.


    >


    닭볶음탕도 먹어요. 비실비실


    >


    그렇게 11주일이 되고.


    >


    카레가 먹고 있었으니까 만들어 먹어.


    >


    들깨칼국수도 먹고.


    >


    오전에는 콘푸로스트가 끌어서 열 더 먹어. ㅋ


    >


    변함없는 떡볶이 사랑


    >


    태교는 책에서


    >


    보물이 얼마나 커졌는지를 따져보고.


    보물들이 이렇게 놀고 있을 수도 없고, 상상도 해 보고.


    >


    브릿지 마지막 모임이라고 해서 먹은 블루베리 요구르트 케이크 맛이다 맛이다 맛이다.


    >


    엄마한테 갔을때도 칼국수광명에 맛있는게 많아!!(웃음)


    >


    그 사이 우리의 2주년도 지나가고.


    >


    추억의 영화를 보고, 즐거울 때도 가지고.그러다가


    >


    짝짝짝. 드디어 하나 2주일!3주 동안 잘 견뎠다.보배야, 언젠가 만나러 갈게.


    >


    웬만하면 집에서 먹고 싶은 것을 만들어 먹기로 결심하고 정담을 부지런히 만들어 먹는다. 쿠스쿠에기니웨이!


    #20하나 6. 하나 2. 하나 6.Fri.


    보물 보러 가는 날!! 너무 자신감 있고 추웠던 금요일 하나.오전 중 마음과 준비하고 병원 도착.것 2남편 오거의 매일에서는 질 초 sound파가 없는 배 초 sound파를 하겠다고 했던 사람인 마음으로 그와 함께 들어갔다.


    >


    대박이야 뭐야 아니 이게 어디야


    >


    아니야, 그렇게 나쁘지 않아.많이 컸어.대박. 보자마자 '어머나'... 진짜 놀랍고 신기하고 감격스러웠어요.보물이 3주 만에 키가 4cm가 커지고 6.33cm가 되어 있었다.모양이 사람이 되어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 유니무 당신과 당신 무 깜짝이야!


    >


    층간소음으로 찍은 입체초소음파 선생님이 사진 정예기 이쁘게 나쁘지 않았어><담도 구부러지지 않고 다리도 꼬고 손도 입에 대고 ᄒᄒ 움직임이야거짓없이 거의 없으니까 자는 것 같아.자고 있어도 괜찮아 귀여워. 귀여워.너, 신기해!! (이렇게나 도치맘이 되지만, 그렇게 귀엽지는 않아....)


    >


    하지만 병원에서는 많은 일을 했다.


    태아 목의 뒷목 투명대를 측정하는 기형아 위험도(다운 증후군)을 검사한다고 하던데요.3cm이상은 위험하다고 하는데 보물은 하나.05cm으로 나쁘지 않고 왔다.


    입니다. 산모의 혈액 속에 포함된 성분을 분석하여 태아의 기형아 위험도를 측정한다고 할 것입니다.찾아보면 1차 위기 때는 더블 표지자 검사(혈장 단백질 A+융모막성선 자극 호르몬)을 하고, 2번째는 트리플 검사를 하고 합산한 수치로 결과가 자신에게 온다고 하는 것이다.코뼈의 길이로 검사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만, 그것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취약 X 증후군은 다운 증후군 다음으로 가장 많은 정신지체의 원인으로, 정신지체를 하나 가리키는 가장 흔한 유전성 질환이라고 합니다.이를 하나로 만드는 원인 유전자가 X염색체여서 엄마의 혈액으로 검사한다고 들었다.첫 번째일 때 검사를 하면 그 후에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찾아보니 어떤 병원에서는 선택사항이라고 했지만 내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선택이 아닌 것처럼 흘러가 과인도 모르게 검사를 하고 와서 찾아봤다.비용이 10만원대에서 선택하려는 고민을 많이 했겠구나..결과는 2주 후에 나 간답니다.


    임신을 알고 그와잉소 맞게 찾아 볼 때 하나 2주 이상에서 받을 수 있다고 했다.그래서 당장 맞아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의사가 최근 인플루엔자 인기위라고 해서 이날도 두 팔을 주사로 건넸다.근데 감기 걸리면 약도 못 먹고 그냥 아프니까 좀 팔이 아픈게 나 같아.


    임신 초기 검사 중 풍진과 비타민D 검사만 병원에서 했지만 역시 나쁘지 않았고 비타민D가 턱없이 부족하다는 결과가 나쁘지 않았다.혈중 비타민 D농도가 30이상이어야 하는데 나쁘지 않아는 6.7하하하하, 그리고 최근 하루 2알씩 먹으라고 했다.


    그리고 오늘 병원비만 20만원 이상을 쓰고 옴.


    50만원이 껌 값에서 본인.그래도 보물이 잘 자라고 있어 신이 나오♥ 4주를 역시 왜 기대에서 본인


    [ 괜찮은 일 0주째의 증상]- 자기 전에 소화가 돼서 나쁘지 않은 아명 설렌다 - 흉부에 통증이 있다 - 피부 트러블이 계속 있다 - 분비물이 많다 [나쁘지 않아 일일 주차 증상]- 메스꺼움이 좀 괜찮아. 받은-해우 주소를 잘 가-아랫배가 굳은- 앉아 일본어 괜찮은 면 어지러울 때가 있다[ 나쁜 없는 것 2주째의 증상]- 뭘 조금만 해도 너무 빨리 지치면 금방 지친다 - 흉부에 통증이 있다 - 입고 있던 옷(특히 청바지)이 포함된다 - 배가 안 좋아서 오는 게 느껴지는 모든 엄마들 예비 엄마들 파이팅!!


    >



    댓글

Designed by Tistory.